원 클릭 자동화 CAM 솔루션

초보 엔지니어라도 한 번의 클릭만으로 최상의 가공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CAM 자동화 솔루션, HDAS.


HDAS는 제조 및 가공 노하우를 최적화하고 표준화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CAM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HDAS를 사용하면 누구나 한 번의 클릭만으로 모델을 자동으로 분석하여 최적의 가공 데이터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가공 노하우를 DB화하여 고급 기술자의 가공 노하우를 쉽게 현장에 접목할 수 있고 오랜 시간이 걸리던 CAM 작업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습니다.


- OS: Windows 7, 10 지원

- CPU: 듀얼 코어 이상

 - RAM: 2GB 이상

 - HDD: 300MB

 - PowerMILL Version: 2016, 2017, 2018 지원

1. 가공 노하우의 DB화

사용자 가공 스타일에 맞는 가공 노하우를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별도의 DB 생성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으로 만든 DB를 여러 명의 작업자가 공유하여 같은 품질의 데이터를 한 번의 클릭만으로 가공 모델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2. 모델 자동 분석

3D 모델을 PowerMill로 불러와 해당 모델이 나타나게 되며 모델의 각 서피스 성분 분석이 진행됩니다. 서피스 분석을 통해 모델의 코너 R과 수평면, 수직면, 경사면 등을 자동으로 분석합니다. 모델 분석 과정에서 블록 형상 간의 거리도 분석합니다. 파워밀의 영역 설정 기능 중 실루엣 바운더리 기능을 사용하여 영역을 설정하고, 영역 간의 거리를 이용하여 형상 간의 거리를 분석합니다.

3. 최적의 공구 및 가공 전략 선택

모델의 깊이, 크기, 거리 등의 모델 분석 결과를 이용하여 현재 툴패스를 가공하기 위해 보유하고 있는 공구 중에서 최적의 가공 공구가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황삭, 정삭, 잔삭의 공정별로 공구의 최적 길이, 지름을 고려한 공구가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라스터, 등고선과 같은 툴패스 가공 전략과 스텝 다운, 스텝 오버와 같은 가공변수 값도 공구와 형상을 자동으로 인식해 최적의 값이 선택됩니다.

4. 배치 작업

모델 파일들을 배치 리스트에 포함해 한 번에 연산할 수 있습니다. 작업자가 모델 10~20개를 배치 리스트에 입력한 후 퇴근하면 다음 날 출근 시 CAM 작업이 완료된 작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작업자가 HDAS 배치 작업을 진행한 후 가공기 세팅 작업을 하거나 모델링 작업을 하여 업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5. 툴패스 연산 자동화

HDAS 상에서 자동으로 진행된 모델 분석과 가공 전략 데이터를 기반으로, 단 한 번만 연산 버튼을 클릭하면 툴패스 연산부터 편집까지 한 번에 생성할 수 있습니다. NC 데이터와 작업시트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HDAS 실제 도입 사례

한국델켐(주)의 HDAS를 도입한 실제 업체의 성공 사례를 만나보세요.

HDAS 따라하기

HDAS의 핵심 기능을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왜 반드시 한국델켐에서 구매해야 할까요?

1.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회사는 다양하지만, 모든 회사가 기술 지원 및 컨선팅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한국델켐은 단순 소프트웨어 유통회사가 아닙니다. 1990년 회사 첫 설립 이래, CAD/CAM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80여 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엔지니어링 컨설팅 그룹입니다. CAD/CAM 소프트웨어는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로써 전문가의 컨설팅 서비스가 꼭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2. 한국델켐은 완벽한 교육 지원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한국델켐은 자체 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설계부터 검증 및 해석, 가공에 필요한 통합적인 20여 가지의 교육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전문 엔지니어 강사들과 함께 교육 콘텐츠도 직접 개발하여 고객사에 필요한 교육 자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새로운 공정 또는 기술 도입 시, 한국델켐이 사업 파트너로서 확실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외주로 진행하던 해석/검증 또는 제조(가공) 공정을 직접 운영하실 계획이신가요? 가공작업만 진행하던 회사에서 아이템을 직접 개발하며 다품종 생산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엔지니어링 컨설팅 전문 그룹, 한국델켐이 신규 도입 공정에 필요한 프로그램 교육 지원은 물론 포괄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빠르고 안정적으로 신규 공정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해드리겠습니다.

4. 한국델켐은 자체 고객지원 센터를 운영하며, 완벽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간편한 긴급 전화 지원, 엔지니어 원격지원, 1:1 채팅, 온라인 고객 지원 페이지 운영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분들의 프로그램 사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외에도 프로그램을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eBook 콘텐츠도 지속 제공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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