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360에서 작업한 CAM 데이터로

실제 머시닝센터에서 어떻게 가공되는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퓨전 360과 장비와의 호환성에 대해  더 이상 고민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황삭 외각 가공>

<정삭 측벽 가공>

<정삭 평면 바닥 가공>

아직도 고민하고 계세요?

마스터캠에서 퓨전 360으로 전환해야하는 

11가지 이유를 확인해보세요.

1. CAM 기능은 물론, 강력한 설계 기능까지 포함하고 있는 통합 솔루션


 퓨전 360은 가공 및 제조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동시에 설계 및 모델링과 해석 및 나아가 시뮬레이션 기능까지도 포함합니다.

 특히 퓨전 360의 파라메트릭 모델링 기능을 통해 모델의 설계 내용 변경 시 곧바로 업데이트 되는 직관적이고도 강력한 도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불러온 모델을 빠르고 간단하게 편집하는 직접 편집(direct editing) 기능과 고급 툴패스 제어를 위한 서피스 모델링, 문서화를 위한 도면 기능 등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이 모든 기능은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있고, 사용자의 업무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CAD에 대하여 지식이 없는 작업자라도 매우 쉽게 설계 데이터를 저장하고 변경하며 관리할 수 도 있습니다. 

2. 효율적인 업무 협업을 위한 CAM 프로그램


 퓨전 360을 사용하면 CNC 프로그래밍 작업 시, CAD 파일을 매우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툴패스 파일이 최신 상태인지 일일이 확인하거나, 작업을 진행하는 기계에 알맞게 연동되었는지 번거롭게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 시 이전 버전 상태로 되돌릴 수 있는 버전관리 기능을 사용하여 과거 데이터 이슈에 대한 문제가 발생할 염려도 없습니다.   

 설계 모델링 파일을 고객이나 회사 내부에서 공유가 필요할 때에는 간편하게 공유 링크를 생성하여 전송하면 퓨전360이 설치가 되어있지 않더라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를 생성하여 보안 이슈에 대비해 안전하게 파일을 지킬 수도 있습니다. Mac을 포함한 컴퓨터나 스마트폰, 테블릿 PC 등 모든 기기 상에서 언제나, 어디에서든지 모델링 파일에 접근하고 확인 가능합니다.

3. 모든 종류의 CAD 파일을 불러올 수 있는 뛰어난 호환성


퓨전 360을 사용하지 않는 고객사나 파트너사와 업무 진행에도 전혀 문제 없이 작업할 수 있습니다. STEP 또는 IGES 타입의 파일이나, 인벤터, 크레오, 솔리드웍스, NX 등 의 다른 CAD 소프트웨어 파일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파일 외부 공유가 필요할 경우엔 간단하게 링크 생성을 통해 디바이스 종류에 상관없이 빠른 확인이 가능하여 협업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4. 풍부하고 다양한 학습 콘텐츠


 오토데스크와 한국델켐의 비전은 퓨전 360을 통해 회사의 규모나 산업 군, 직무 분야에 상관없이 단 하나의 소프트웨어로 디자인, 설계 분야 및 제조 분야의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지원 하는 것입니다. 이에 오토데스크와 한국델켐은 퓨전 360에 관련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오프라인 교육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용법에 관련된 다양한 기술 팁들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제공해드립니다. 소프트웨어 교육 서비스에 대해 고민하셨던 분들에겐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