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EVENT>

4월 30일까지 프리미엄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성급 호텔 숙박권을 무료로 함께 제공해드립니다! 

부품 가공 산업 종사자를 위한 

최고의 가성비 CAD/CAM 패키지 구성

'퓨전 360 가공 패키지'

통합 CAD/CAM  +  SW교육  +  기술지원  

머시닝센터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

 '퓨전 360 가공 패키지'는 무엇인가요?

CAD 설계 기능과 CAM 가공 기능이 통합된 'Fusion 360'소프트웨어와 함께 오프라인 교육 지원 및 포스트프로세서를 포함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하여, 월 38,000원 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구성입니다. 

 여기에 57,000원만 추가하시면 머시닝센터의 가동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고 가동률, 유휴시간 파악, 임률 계산 등을 위한 통계 데이터를 산출할 수 있는 '머시닝센터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항목 중 하나라도 해당이 된다면 '퓨전 360 가공패키지' 꼭 주목해주세요!

1. 고가의 3D 부품 CAM을 구매하는 비용이 부담이다.

2. CNC 장비의 정확한 가동률 파악이 어려워 임률계산이 되지 않는다.

3. 새로운 CAM을 도입하고 싶어도 작업자들의 프로그램 교육과 포스트 프로세서 구축이 문제다.  

4. 가공을 주로 하지만 CAD 프로그램도 구매해야해서 가격 부담이 있다.

5. 작업자가 가공기 앞에 없더라도 가공기를 문제없이 계속 작동하고 싶다.

왜 '퓨전 360' 가공 패키지를 구매해야할까요?

WHY ?

01. 프로그램 가격에 대해 

냉철하게 생각해보세요.

마스터캠의 가격은 최소 850만원에서부터 시작하며, 3D 가공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3천만원에 가까운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아무리 영구라이선스라도 초기 비용이 너무 높고, 업데이트 기능을 사용하거나 기술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추가 비용을 계속해서 지불해야합니다. 영구 라이선스도 결국 구독 서비스, 기간제 갱신 형태와 같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마스터캠에서 퓨전 360으로 전환해야하는 11가지 이유를 

지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