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델켐이 함께하는

 'K - 비대면 바우처 사업'에 참여하세요!

화상회의, 원격접속, 인원/자산관리까지 한 번에 가능한

'노버스 솔루션'을 무료에 가까운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최대 360만원의 프로그램 사용 비용을 무료 지원해드립니다.


<사업목적>

화상회의, 재택 근무 등 서비스 지원을 통한 중소/벤처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


<지원조건>

서비스 이용 금액의 90%(기업당 최대 360만원)까지 지원,

나머지 10%(기업당 최대 40만원)까지 기업이 부담 

*단, 총 400만원(부가세포함)의 비용이 계산서로 발행되어지기 때문에 추후 363,636원이 부가세로 환급되어 실질적인 자기 부담근은 36,364원 뿐


<신청기간>

~ 예산 소진 시까지


<신청방법>

아래 '무료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온라인 접수


<무료 제공 솔루션>

주 52시간 근무관리, 화상회의 및 PC 원격 접속, 사내 자산관리에 필요한 기능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노버스 메이 솔루션' 등

자주 묻는 질문 Q & A

Q : 바우처 정부 지원금으로 구매를 하면 주기적으로 관련 내용에 확인을 하거나 회신하는 번거로운 상황이 있나요?

A: 비대면 활성화를 목적으로 가지고 있어 따로 나오거나 회신을 해야 하는 내용은 없습니다. 단 구매 솔루션에 대한 서비스 만족도 평가만 1회 해주시면 됩니다.


Q: 중소기업 확인서가 필요하나요?

A: 최초 수요기업 회원가입/ 신청 시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중소기업 여부 등 신청자격 확인이 안될 경우, 중소 기업 확인서 등 필요한 서류를 운영기관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Q: 심사부터 구매까지 얼마의 기간이 소요되나요?

A: 약 2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Q: 결제방식은 제로페이 or 신한 바우쳐 카드 중 어떤 방식으로 선택하는게 좋을까요?

A: 제로페이로 하는 방법이 상대적으로 편리합니다. 신한 바우쳐 카드로 진행 시 선불카드를 추천드립니다.


Q: 법인 사업자인데 신한 바우쳐 개인카드 신청이 가능한가요?

A: 법인 대표 혹은 기관의 임직원 명의의 개인테크카드 발급 받으시고 바우쳐 신청이 가능합니다.


Q: 회계 처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회계 처리시 "가수금" 처리하여 '정부지원사업인 비대면 바우쳐로 진행한 내용'이라고 세무사에 해당 내용 전달하시면 됩니다.


Q: 비대면 바우쳐 플랫폼에서 구매한 내역의 계산서는 누가 발행해주나요? 계산서는 자기 부담금(10%) 만 발행되나요?

A: 계산서는 한국델켐 파트너이자 프로그램 공급 기업인 '노버스메이'에서 발행해드립니다. 구매하신 솔루션의 총 금액(부가세포함) 이 발행됩니다. ex) 400만원 프로그램 신청시 총 400만원의 비용으로 계산서 발행(부가세 포함)


Q: '청구'로 계산서가 발행되는데 중복 입금을 해야 하나요?

A: 아니요. 계산서만 청구로 발행될 뿐, 추가 입금할 필요는 없습니다.

floating-button-img